어느덧 하와이 4일차. 이날은 쿠알로아랜치의 제일 인기많은 RTV 를 오전에 예약해 놓았다. 이거이 한달전에 예약 했는데 그때도 그닥 남은 시간대가 여유치 않았다. 그냥 당일 가면 표가 있겠거니 하고 가면 완전 낭패다.

와이키키에서 40분정도 운전하고 가면 쿠알로아 랜치가 나오고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 이렇게 말부터 반겨준다.

 

하와이는 말들도 순둥순둥

4명인가 6명까지 한차에 같이 탑승할수 있고 최소 2명이 같이 타야한다. 코비트 이전에는 완전 각자도생, 1인 혼자타는 ATV 가 있었는데 지금 그 투어는 없어지고 이렇게 지프차를 같이 타는것만 있단다. 흠...여기가 솔로지옥(?)

15분 간격으로 그룹이 계속 있다. 짧은 비디오 교육을 받고 탑승전 대기중. 우리 다음 그룹이 비디오를 보고 있는 중이다.

 

 

 

목숨은 소중한것. 안전모 필수. 바람막이 잠바도 챙겨와서 입었다. 날씨가 맑은날은 먼지를 뒤집어 쓸수가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가 간날은 살짝 비도오는 흐린날 이였다. 오히려 더 괜찮은 날씨.
가이드차가 제일 앞에가고 일렬로 따라가는거다. 우리차는 2호차, 가이드차 바로 뒤이다. 처음엔 순한맛 저렇게 포장도로.

 

총 3번정도 스탑을 해서 잠깐 설명도 듣고 사진도 찍는 시간을 갖는다. 첫번째 스탑.
이거이 바로 하와이의 풍수지리. 배산임수 어마어마해.
열심히 설명하는 가이드 언니. 몸도 좋고 성격도 좋은 언니. ^^
다시 출발. 대부분의 도로가 그닥 러프하거나 경사지진 않았다.

 

두번째 스탑한 곳도 으메이징한 경치다.
자세히 보면 저 아래 방목한 소들이 있다.
주라기공원을 비롯한 영화 촬영소를 둘러보는 투어도 있는데 가끔 그들과 동선이 겹치기도 한다.

사실 주라기공원의 대부분 촬영은 카우아이섬에서 이루어 졌고 오아후는 겨우 1% 정도 지분이 있단다. 하지만 주라기월드는 많은 부분이 오아후에서 촬영을 했고 그외에도 많은 영화들이 하와이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고 한다. 

 

주라기월드에서 마지막 화산폭팔을 찍었다는 산봉우리. 하도 오래전에 봐서 기억이 가물가물....

 

그 유명한 티렉스가 탈출하는 장면. 쟨 정말 팔이 짧다. ㅋㅋ

 

이쯤 한번 등장하는 설정샷. 배우가 너무 오바연기. ㅎㅎ

후반부 구간엔 다소 오르막이 있는데 엑셀을 놓치말고 쭈욱 밟으면서 올라가면 된다. 이거이 운전만 거의 2시간을 해서 중간에 운전자를 한번 바꿔주면 좋다. 난 운전이 재미 있었는데 운전 안하고 탑승만 하면 조금 지루 할수도 있겠다. 

 

우리그룹 가이드 언니 오빠랑도 한컷. 말이 언니 오빠지 저들의 엄마랑 나랑 나이차이 별로 안날거다. ㅡ.ㅡ

 

영화 킹콩을 찍었다는 곳은 멈추지 않고 그냥 지나쳐서 이상타 생각했는데 저기 내려서 사진찍고 있는 사람들은 프리미엄투어이다. 당연 더 비싼 코오스. 음하하. 돈은 항상 정직하다...
RTV 말고도 여러가지 액티비티가 있다. 애들 있는집은 대부분 좋아하 할만한 것들.
관광지의 마지막은 항상 기념품샵. 그러나 이런거 다 예쁜 쓰레기 그냥 쓰윽 보고 나오면 된다.

금요일 오전은 쿠아루아랜치에서 다 보내고 오후엔 한국으로 돌아갈 언니들이 코비드 테스트를 해야해서 미리 예약해논 월그린으로 향해야 했다. 중간에 들른 유명하다던 Ono Seafood Poke

오노의 시그내쳐 참치포케. 이곳은 양념을 좀 해서 숙성을 시킨 맛이다. 좀 짜서 언니도 나도 별로...비추로 결론.
월그린 근처에서 들른 스타벅스. 당떨어지고 졸린 오후엔 역시 스타벅스. 하와이를 상징하는 무지개와 커피농장...흠 그런데 좀 성의가 없는 데코인듯..ㅜㅜ

이날은 코비드 검사후 호텔로 돌아와서 그냥 빨래하고 쉬었다. 빨래하면서 호텔에 있는 Gym 도 이용해 봤다. 

웨이트, 유산소 고루 갖춘 호텔짐.

 

이날 저녁은 햄버거 맛집, Banzai Burger 에서 먹은 하와이음식 로코모코. 원래 로코모코의 고기는 한국의 함박스탈의 패티인데 이곳이 버거맛집이라 불향이 강한 버거패티가 밥 위에 올려진 로코모코였다. 그래도 고기는 맛있어서 나름 괜츈.

 

벌써 금요일이 다가고 토요일이 지나가면 일요일 떠난다는 아쉬움. 하와이는 한 한달 있어도 매일매일이 재밌고 좋을것 같다.

+ Recent posts